가수 알렉사가 미국 애니메이션 기대작 '고스트 오브 루인(Ghosts of Ruin)'의 출연 배우로서 '샌디에이고 코믹콘 인터내셔널(SDCC)'에 참석했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알렉사는 SDCC에서 출연 예정 작품의 제작진, 동료 배우들과 함께 기자간담회 및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SDCC'는 마블 스튜디오, DC 스튜디오, 루카스필름 등 거물급 스튜디오의 주요 작품을 발표하는 업계 주요 행사다. 올해도 쟁쟁한 스튜디오들의 막강한 작품들이 대거 소개됐으며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한 가운데 알렉사는 '고스트 오브 루인' 출연 배우 자격으로 참석했다.
 
알렉사가 출연하는 '고스트 오브 루인'은 미래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배경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이다.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토니 레볼로리, '언포겟터블로'의 로사리오 도슨이 주인공을 맡았고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의 저스틴 롱, '분노의 질주'의 나탈리 임마뉴엘 등이 목소리로 출연한다.
 
알렉사는 해당 작품에서 복잡한 디스토피안 SF 세계관의 캐릭터들을 더욱 깊고 세밀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맛깔나는 목소리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알렉사는 지난해 미국 NBC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지난달 9일 디지털 싱글 '줄리엣(Juliet)'을 발매했다. 특히 방탄소년단(BTS)과 몬스타엑스의 미국 매니지먼트를 맡았던 이샤이 개짓 대표가 이끄는 음악 레이블 인터트와인 뮤직(Intertwine Music)과 미국 매니지먼트를 계약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한편 알렉사가 출연하는 '고스트 오브 루인'은 갈라 필름 웹사이트를 통해 다음달 첫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